바다늑대 FORCE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본문

바다늑대휴게실/내가 본 영화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바다늑대FORCE 2007. 6. 30. 11:48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2007)
미국|액션|135분|2007-06-28
줄거리&제작노트
태그라인
함부로 상상하지 마라
모든 것은 변신한다!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줄거리
파괴하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
인류의 운명을 건 거대 전쟁이 시작된다!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거대 에너지원을 찾는 데 결정적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샘의 자동차는 바로 지구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의 ‘범블비’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인 것이다. 샘을 찾아내 거대 에너지원을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 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 군단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지구에 존재를 숨겨온 트랜스포머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간의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제작노트
[ ABOUT MOVIE ]


<아일랜드>의 마이클 베이, 스티븐 스필버그 작품
두 거장의 첫 만남! 전세계가 흥분한다!

할리우드의 두 흥행 제왕 스티븐 스필버그와 마이클 베이 감독이 극비리에 추진해온 프로젝트 <트랜스포머>. 좀처럼 한 작품에서 만나기 힘든 두 거장이 블록버스터 영화의 혁신적인 진보를 보여줄 <트랜스포머>에서 처음으로 함께 작업했다. 제작을 맡은 스필버그는 최고의 감독들이 물망에 올랐던 <트랜스포머>의 감독 자리에 주저 없이 ‘마이클 베이’를 선택했다.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혁신적인 컴퓨터 그래픽을 숨막히는 액션 속에 재현할 수 있는 단연 최고 감독이었기 때문이다.
놀라운 할리우드의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마이클 베이의 블록버스터급 연출력과 스티븐 스필버그의 SF급 노하우가 합쳐진 <트랜스포머>는 2007년 최강의 엔터테인먼트로서 최고의 재미와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2007년 여름 최초 스크린 부활! ‘트랜스포머’
테크놀러지의 혁신적 진보! 보고 즐기고 놀랄 준비를 하라!

1984년 TV 만화의 시작으로 게임, 장난감 등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인기 캐릭터 ‘트랜스포머’. 특히 재미교포 ‘넬슨 신’ 감독이 연출한 1986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큰 흥행은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기계 생명체 ‘트랜스포머’를 남녀노소 모두에게 더욱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로 만들어주었다.
20년 전, 놀라운 상상력으로 화제를 모은 ‘트랜스포머’. 하지만 마이클 베이와 스티븐 스필버그가 만나기 전까지 그 누구도 이것을 실사 영화화할 것을 꿈꾸지는 못 했다. ‘변신 로봇’ 소재에 필요한 CG와 전문 과학 기술, 시각효과 기술이 완벽하게 뒷받침 되어야 했기 때문이다. <트랜스포머>는 하나의 기계가 눈 앞에서 또 다른 형태로 변신하고 고층빌딩 속은 물론 사막, 빙하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자재로 이동하며 숨막히는 액션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이전의 기술을 한 차원 뛰어넘는 놀라운 혁명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 Transformers Character ]


Transformers란?

스스로 변신하는 기계 생명체 ‘트랜스포머’

첫째, 선과 악의 존재(지구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vs. 지구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
둘째, 인간에 의해 조종 당하지 않으며, 인간과 의사소통이 가능함
셋째, 어떤 행성이든 침입하여 그 행성에 존재하는 기계로 자신을 변형시킬 수 있음




[ Transformers TOP10 ]


수호자 ‘오토봇’ 군단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오토봇 군단의 리더로 최강의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지녔다. 전쟁을 진두 지휘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넘버2 재즈
옵티머스 프라임의 오른팔 재즈. 날렵하고 잘빠진 스포츠카답게 쿨한 성격이 특징이다.

가디언 범블비
주인공 ‘샘’을 보호하는 임무를 지녔다. 디셉티콘의 공격에 의해 목소리를 잃었지만 차내의 라디오 등을 통해 의사 전달하는 센스가 수준급이다.

무기 전문 아이언하이드
거대한 사이즈를 지닌 만큼 모든 무기를 총괄하며 옵티머스 프라임의 보디가드 또한 담당한다.

의료 전문 라쳇
오토봇 군단의 에너지 수급과 의료를 담당한다. 평소에는 구급차로 변신해 자신의 모습을 위장한다.


파괴자 ‘디셉티콘’ 군단

리더 메가트론

디셉티콘 군단의 리더로 막강한 파괴 능력을 지녔다. 보통의 트랜스포머 보다 3~4배의 큰 체격과 파워로 상대를 위협한다.

해킹 전문 프렌지
멤버 중 유일하게 이동수단이 아닌 ‘카세트 라디오’로 변신하며 체구가 작은 만큼 침투 기술 또한 뛰어나다.

파괴 전문 본크러셔
상대편을 위협하는 파괴 본능이 가히 살인적이다. 평소 불도저로 변신하며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남김없이 파괴한다.

추적 전문 바리케이드
경찰차로 변신하는 바리케이드는 주인공 샘과 오토봇 군단을 끈질기게 추적하며 이들의 위치정보를 빼내는 역할을 담당한다.

운송 전문 블랙아웃
헬리콥터로 등장하여 카타르 사막을 초토화시키고, 도심에서도 대형 프로펠러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강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바다늑대휴게실 > 내가 본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 4 (Taxi 4)  (0) 2007.07.14
씨노이블( See No Evil)  (0) 2007.07.04
뜨거운 녀석들( Hot Fuzz )  (0) 2007.06.26
밀양( 密陽, Secret Sunshine)  (0) 2007.06.13
슈렉 3 [Shrek the Third ]  (0) 2007.06.09
Comments